경북우정청, 대구‧경북지역 우수 특산물 신규모집 > 대구뉴스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추천 뉴스"

대구뉴스
Home > 대구뉴스 > 대구뉴스

경북우정청, 대구‧경북지역 우수 특산물 신규모집

페이지 정보

김범수 작성일21-04-03 10:54

본문

경북지방우정청 전경
[경북신문=김범수기자] 경북지방우정청이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우체국쇼핑에 입점할 대구경북지역 우수 특산물을 신규 모집한다.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 전통주 등이 대상이다.

신청은 우체국쇼핑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 접속해 신규 모집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관련 서류와 함께 제출처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는 품질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하며 선정된 상품은 올해 9월부터 우체국쇼핑 앱과 인터넷, 전국 3400여개 우체국에서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시기에 상관없이 입점할 수 있는 제철식품, 공산품, 전통시장 업체도 상시 모집한다.

희망하는 업체는 서류를 준비해 우편사업진흥원으로 제출하면 서류 확인 후 입점이 이뤄진다.

제철식품 등에 신규 입점하는 업체는 우체국쇼핑 메인 기획전에 전략적으로 노출해 업체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영수 경북우정청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는 가운데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우체국쇼핑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 입점에 대한 사항은 우체국쇼핑몰, 우편사업진흥원, 또는 우편사업진흥원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범수   news1213@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대구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