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 대구뉴스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추천 뉴스"

대구뉴스
Home > 대구뉴스 > 대구뉴스 > 문화

문화 | 대구 서구,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

페이지 정보

전수정 작성일22-02-17 16:23

본문

[경북신문=전수정기자] 작곡가 모차르트를 재미난 연극과 클래식 음악을 통해 만나는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가 오는 26일 오후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클래식 음악극 ‘반짝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는 클래식 전문 연주자들의 연주로 감상하며 모차르트가 활동했던 당시의 시대상을 반영한 의상과 분장, 연극을 접목해 재미있게 알아가는 공연이다.

모차르트(1756~1791)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태어나 아버지로부터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아 음악의 신동으로 불리며 자라났으며 궁정 실내 작곡가로 활약하면서 유명한 오페라와 교향곡 등 전반에서 뛰어난 걸작을 남겼다.

이번 공연은 모차르트의 일생을 ▲모차르트는 누구인가요? ▲모차르트와 아버지의 음악여행 ▲모차르트의 오페라 이야기 ▲모차르트가 사랑한 여인들 ▲잊을 수 없는 모차르트의 5개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나눠 들려준다.

아토 앙상블은 전문 예술인으로 구성된 클래식 연주 단체로 독창적인 무대 연출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퍼토리로 대중과 소통하는 팀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의 정중하고 엄숙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재미있고 쉬운 클래식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음악, 연극, 영상이 함께하는 유쾌한 공연을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새봄을 맞아 아름다운 선율 사이를 가볍게 산책하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오는 23일 9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전수정   je_100@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대구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