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5월 개봉 확정 > 방송/연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5월 개봉 확정

페이지 정보

김보람 작성일22-02-14 16:43

본문

↑↑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경북신문=김보람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를 주인공으로 마블 시메나틱 유니버스(MCU)의 모든 것을 새롭게 정립할 역대급 멀티버스 전쟁을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2분17초 분량의 새 티저 예고편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전작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에서 실수로 멀티버스의 문을 연 뒤로 시작된 수습하기 어려운 혼란이 담겼다.

전작에 이어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또 다시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 역을 맡았으며, 스칼렛 위치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틴 팔머 역의 레이철 맥애덤스,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이 출연한다.

특히 '스파이더맨' 3부작을 연출한 샘 레이미 감독과 디즈니 플러스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역대 최고 프리미어 시청률을 기록한 '로키'의 각본을 맡은 마이클 월드론이 새롭게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보람   pkim82676@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대구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뉴스출처 : 경북신문 (www.kbsm.net)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