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M.O.M, 26일 새 싱글 '듣고 싶을까' 발매 > 방송/연예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추천 뉴스"

방송/연예
Home > 방송/연예 > 방송/연예

MSG워너비 M.O.M, 26일 새 싱글 '듣고 싶을까' 발매

페이지 정보

김보람 작성일22-02-16 14:02

본문

↑↑ MSG워너비 M.O.M. 사진= MSG워너비 M.O.M   
[경북신문=김보람기자]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보컬 그룹 MSG워너비 M.O.M이 한 번 더 뭉친다.

16일 MSG워너비 M.O.M 측은 "M.O.M이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듣고 싶을까'는 레게 베이스가 어우러진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바라만 본다'에 이어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 박근태와 김도훈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이들의 신곡은 지난해 6월 1집 '바라만 본다'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M.O.M 측은 "MSG워너비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신곡 발매를 결정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지난해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그룹 M.O.M은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개성의 보컬과 아름다운 하모니, 끈끈한 팀워크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M.O.M의 새 싱글 '듣고 싶을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보람   pkim82676@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대구제일신문. All rights reserved.